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국 여행] 안끊기는 VPN 프로그램 추천 / 판다 VPN / 넷플릭스, 유튜브, 카카오톡 쌉가능

by 언젠간 적당히 부자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중국에 온지 2일째..

호텔안에서 격리중이라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느낌은 없다.

사실 한국에서

중국올때 가장 불안했던게

인터넷은 잘 될까? 격리할동안 넷플릭스, 유튜브 볼수 있겠지?

카카오톡은 되겠지?

등등 걱정이 아주 많았다.

*걱정과 달리 지금 중국에서 잘 사용중이다. 속도도 뭐 나쁘지 않다.

호텔에서 현지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구글,유튜브 등이 접속이 안되서

우회할수 있는 VPN 이 필요하다.

 

 

VPN 이란 무엇인가? 

 

내가 중국에서 접속하지만 한국에서 접속하는것처럼 속여주는것. 우회접속

VPN을 통해야만 중국에서 구글,유튜브 등이 접속 가능하다.

 

 

내가 선택한 VPN 프로그램 : 판다 VPN (광고 X)

 

중국에서 현재 잘 사용중이다.

광고인지는 모르나 가장유명하고 홍보글도 많길래

나는 이것을 택하였는데

후회없이 잘 사용중이다.

 

 

판다 VPN 링크 : panda VPN-메인 (vnvn.co.kr)

 

판다vpn - 한국 중국 일본 미국 홍콩 러시아 유럽 대만 싱가폴 빠른vpn 1일무료체험

판다 VPN, 한국VPN, 중국VPN, 미국VPN, 해외VPN, 컴퓨터VPN, 아이폰VPN, VPN추천, 유료VPN, VPN다운로드, VPN어플다운, 중국에서VPN, 중국에서컴퓨터VPN, 중국구글, 중국페이스북, 중국인스타그램, 중국카카오

vnvn.co.kr

 

 

판다 VPN 의 가격은?  약 하루 300원.

1개월에 1대 기준으로 만원이다.

하루에 350원정도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다.

나는 PC랑 스마트폰 2대에

사용할거라서 14,000원이었다.

 

판다 VPN 사용방법?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설치프로그램만 설치하면 된다.

 

그리고 회원가입 하고 로그인 하면 된다.

그리고 계좌이체 한 경우에는

이체 후 카톡으로 아이디랑 송금 내역 보내주면

그 후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요롷게 생긴 프로그램인데

판다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VPN 설정이 된다

너무나 간편하고 속도도 무난한 판다 VPN 이었다.

​실시간으로 카톡 상담도 잘 되는거 같다.

 

 

이거 덕분에

8일간의 격리를 잘 버틸수 있을거같다...ㅎㅎ

반응형